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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또한 상품명, 수량, 금액이 실제품과 다를 시 과태료가 나올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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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단, 제품입고 후 묶음신청 시 수수료가 발생하며, 경우에 따라 묶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  한 배송신청서(한 개의 주문번호)에 작성된 상품은 합포장으로 진행되며 배송비 책정이 완료된 이후 추가적인 합포장, 묶음배송신청은 불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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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트래킹번호가 부정확하거나 사서함 번호가 없이 입고 된 경우 입고확인이 늦어지거나 누락배송 될 수 있습니다.
    트래킹번호 부정확으로 누락될 시 누락건의 배송요금은 고객부담으로 배송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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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모든 상품에 입력하신 트래킹번호의 정확, 부정확의 여부는 직토스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.
    또한 제품이 입고되어도 센터 입고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‘입고전’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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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4.결제처리 전, 제공되는 기본실사촬영이 무료인 이유는 고객님께서도 반드시 제품 오류입고 및 파손여부 등을 확인하셔야 하기에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반드시 확인 하시고, 이상이 없을 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.
    상세촬영 미체크 시 디자인, 품질, 불량 및 오배송(미입고) 등은 센터에서 확인하고 있지 않으며, 제품상태에 대해 직토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• 15.배송비 결제완료 이후 수취인 정보 변경 및 반송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16. 해상 출고 마감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. 오전 11시까지 결제 확인 된 주문건에 대해서만 당일 출고 됩니다.(해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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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7.인천세관 통관심사 시, 관/부가세 납부 대상 상품의 경우 관, 부가세 납부 후 반출되며, 이후 택배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• 18.전자담배 또는 가공식품류는 간이통관 진행되며, 심사를 위한 창고보관료 8,0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.
    수입 통관을 필요로 하는 물품에 대해서는 통관 심사 완료를 위한 창고보관료가 별도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.
  • 19.제품반품, 교환관련 문제는 해당 중국내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와 협의 후, 직토스 1:1문의에 반품주소, 받는사람, 판매자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진행 가능합니다.
    (리턴대행수수료 2,000원, 중국내 택배비 별도, 반품수취인 정보는 중문으로 남겨주셔야 합니다.)

  • 20.국제 배송 시 파손 가능성이 있는 제품(유리, 모니터, TV, 조명, 도자기, 인테리어 제품 등 부피가 큰 제품)은 고객님 요청시 특수포장으로 보완처리 해드리나, 출고 후 파손에 대해서는 직토스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리며 가급적 배송대행 자제를 부탁드립니다.

  • 21.택배사에서 지정한 기준 무게, 부피 초과시 추가 운임 비용 부과됩니다.

  • 22.국내 배송은 국내 택배사와 연계하여 진행되며 택배사의 규정상 한 패키지의 부피가 가로+세로+높이를 합한 값이 140cm를 초과, 한 변의 길이가 90cm를 초과, 중량이 15kg 초과일 경우 중량 화물 운송사 (경동화물택배, 또는 대신택배 등)에 위탁 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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